MCN 회사 UX+엔터테인먼트, BJ 및 크리에이터 상시 모집
MCN 회사 UX+엔터테인먼트, BJ 및 크리에이터 상시 모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7.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MCN 회사 UX+엔터테인먼트가 1인 미디어 시장에서 전문 방송인으로 성장해 나갈 BJ 및 크리에이터를 상시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늘날 1인 미디어 시장을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확실한 자기 개성과 콘텐츠 경쟁력 없이는 성공하기 어려운 상황이며, 특히 방송에 처음 나선 초보 BJ, 스트리머, 유튜버라면 방송에 대한 열정만 가지고는 경쟁에서 살아남기 힘들다.

UX+엔터테인먼트는 미처 재능을 꽃 피우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전문적인 매니지먼트를 제공하는 MCN 회사이며, 개개인에게 각기 다른 방식으로 지원 및 컨설팅을 진행해 자기 자신을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BJ, 크리에이터들에게 공정한 계약 조건을 제시함과 동시에 전반적인 지원 및 관리가 이뤄진다. 엔터테인먼트 계약 시 고성능 방송 장비를 제공하고, 체계적이고 원활한 방송활동이 가능하도록 스튜디오 대여, 영상 편집 피드백, 소셜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을 지원한다.

업체 관계자는 “끼와 재능을 가진 분들이 방법을 알지 못해 도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들의 간절함을 악용해 불공정 계약을 맺고 착취하는 일부 몰지각한 회사들이 업계의 시장 건전성을 해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UX+엔터테인먼트는 BJ 및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분들이 시간과 노력을 허비하지 않도록 투명하고 체계적인 공정 계약 프로세스를 구축함으로써 미디어 활동에 있어 충분한 만족감과 안정감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