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이디야오더왕의 여름휴가’ 프로모션 진행
이디야커피, ‘이디야오더왕의 여름휴가’ 프로모션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7.25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디야커피가 휴가철을 맞아 이디야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휴가비와 경품을 증정하는 ‘이디야오더왕의 여름 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상반기 동안 이디야커피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디야커피의 비대면 모바일 주문∙결제 서비스인 ‘이디야오더’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디야오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디야멤버스’ 앱은 이디야커피에서 음료 구매 시 스탬프 적립 및 무료 쿠폰,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다.

이디야커피는 행사기간 이디야오더를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1등(1명)에게 ‘하나투어 100만원권’ ▲2등(2명)에게 ‘롯데호텔리조트 30만원권’ ▲3등(3명)에게 ‘롯데호텔리조트 20만원권’ ▲4등(10명)에게 ‘이디야카드 3만원권’을 증정하고,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등(3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무료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이디야오더 이용 고객 대상 주차별 2000명, 총 8000명을 추첨해 ‘음료 1000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이디야커피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휴가철과 어울리는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1인 빙수’, ‘생과일주스’ 등 이디야커피의 시원한 여름 메뉴를 즐기시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