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전액 M포인트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 선봬
현대카드, 전액 M포인트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쿠폰’ 선봬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7.2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현대카드)
(사진제공/현대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현대카드는 M포인트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모바일 쿠폰은 바코드가 찍힌 이미지 형태의 모바일 상품권으로, 해당 가맹점에서 제시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M포인트 사용 제휴처 중 이용률이 높은 베이커리∙카페 등 식음료 브랜드와 레스토랑, 온라인 콘텐츠 구독 서비스 등 11개 브랜드를 선정하고, 이들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19종을 마련했다.

대상 브랜드는 스타벅스∙파리바게뜨∙뚜레쥬르∙피자헛∙파파존스∙지니∙디즈니+ 등으로, 현대카드 앱과 현대카드 M포인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쿠폰 출시로 현대카드 M포인트의 사용 편의성은 업그레이드됐다. 모바일 쿠폰을 미리 구입해 두면 오프라인 매장 결제 시 M포인트를 사용하겠다는 의사를 밝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M포인트 결제 여부를 찾아보는 번거로움 없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M포인트는 사용·적립 규모가 매년 증가하고 있고 사용률 또한 93%에 달한다"며 "이번 모바일 쿠폰 출시로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라이프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