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공공 플랫폼 ‘탐나오’ 인기몰이
제주여행 공공 플랫폼 ‘탐나오’ 인기몰이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2.08.0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행에 필요한 모든 할인 혜택이 한곳에
최대 20% 할인쿠폰 제공 ‘빅 할인이벤트’
모르면 손해... 8월말까지 도내 모든 곳에서 사용가능
제주여행 공공 플랫폼 탐나오 이미지. 사진=제주도관광협회 제공
제주여행 공공 플랫폼 탐나오 이미지. 사진=제주도관광협회 제공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항공권, 숙박, 선박, 렌터카, 관광지, 레저, 맛집, 특산물, 기념품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제주여행 공공 플랫폼 탐나오가 제주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원하고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회장 부동석)가 운영하는 만큼 믿을 수 있는 제주여행 공공 쇼핑몰이 바로 탐나오.

제주여행을 계획한다면 만사를 제쳐두고 먼저 들어가 살펴보기를 권한다.

친환경 제주여행을 모토로 최대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빅 할인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는 탐나오 사이트는 착한소비를 촉진하고 제주를 찾는 관광객 및 도민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려는 취지로 마련됐다.

탐나오는 제주도 내 관광사업체의 온라인 경쟁력 강화 및 홍보마케팅, 판매, 구매는 물론 예약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하는 제주여행 오픈마켓이다.

탐나오 화면캡처.
탐나오 화면캡처.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빅 할인이벤트에는 아쉽게도 항공권이 제외됐지만 탐나오 모든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쿠폰을 15매씩 제공해 고객 혜택이 풍성하다. 할인쿠폰은 발급일로부터 2개월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831일까지 진행되지만 예산이 조기 소진될 경우에는 일찌감치 마감된다.

빅 할인이벤트할인쿠폰을 발급받을 경우 자동으로 100원이 기부되는 ESG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기부된 금액만큼 업사이클 물품으로 제작된 플로깅키트를 제주 비치클린 프로젝트인 줍젠행사에 전달한다.

플로깅이란, 달리기를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운동으로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챙기는 친환경 캠페인을 말한다.

그 외에도 제휴카드 이용 시 빅할인 할인쿠폰과 중복사용이 가능한 5% 추가할인혜택이 있으며, 추가혜택을 받을 경우 최대 2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탐나오 화면캡처.
탐나오 화면캡처.

또 여행사 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한 이용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특산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쿠폰을 3장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별도로 사용한 쿠폰 수만큼 커지는 특산품 증정 이벤트도 진해되고 있어 제주여행을 준비하는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탐나오는 제주지역 화폐 탐나는전결제 연동과 함께 추가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제주관광협회 관계자는 이번 빅 할인이벤트를 통해 더 다양한 제주 관광객과 제주지역 소상공인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하고 혜택 받을 수 있는 제주여행 공공플랫폼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할 계획이라면서 “‘2022년 지속가능한 친환경 제주여행, 빅 할인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탐나오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탐나오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는 모든 홍보용 리플릿은 사탕수수를 원료로 자연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 및 잉크를 사용해 친환경 여행, 탄소중립 관광체계 구축, 에코(ECO) 투어리즘 정착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