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모두가 행복한 실내 놀이터 ‘히어로스포츠파크 창원마산점’ 오픈
가족 모두가 행복한 실내 놀이터 ‘히어로스포츠파크 창원마산점’ 오픈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8.01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가족형 테마파크의 선두주자인 히어로 플레이파크가 창원 마산점 오픈 소식을 알렸다.

히어로 플레이파크는 최소 300평에서 2,000평까지 다양한 테마의 미국식 초대형 실내 테마파크로, 남녀노소, 가족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놀이와 다양한 교육적 체험공간을 제공한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창원 마산점은 약 1,000평의 초대형 공간에 아이들의 신체발달 및 인지능력에 탁월한 트램펄린, 클라이밍, 에어바운스, 볼풀 슬라이드, 블록존 등 다양한 놀이시설과 어린 연령층의 아이들을 위해 촉감놀이 편백 존, 다양한 테마의 역할놀이존, 낚시 존, 베이비 존 등을 구성하여 나이차가 있는 형제들이 방문하였을 때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작하였다.

또한 매장 내 레스토랑 및 카페, 매점을 활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식사 메뉴와 간식을 함께 맛볼 수 있으며, 충분한 휴식 및 대기공간과 육아에 지친 보호자들을 위한 무료 안마의자 배치,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마술쇼 등을 통해 히어로의 방문객 모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었다.

히어로 플레이파크 창원 마산점은 오픈 당일 30% 할인가 적용뿐만 아니라 오픈 당일부터 일주일간 하루 선착순 50명에게 히어로 배지 증정과 히어로 패스 구매 시 히어로 굿즈를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퇴장 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전 지점 사용이 가능한 30% 할인권을 증정 드리는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히어로 플레이파크는 경주 본점을 시작으로 이번 오픈 예정인 창원 마산점까지 전국 총 13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제주점, 평택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더불어 2023년 상반기까지 5개의 신규 대형 지점을 추가로 출점한 계획을 밝히며 히어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