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몰리의 급여클럽 탐구생활’ 이벤트
신한은행, ‘몰리의 급여클럽 탐구생활’ 이벤트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8.0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사진제공/신한은행)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신한은행은 소득 이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디지털 멤버십 ‘급여클럽’의 누적 가입자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몰리의 급여클럽 탐구생활’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일 밝혔다.

'급여클럽'은 연금・용돈・생활비 등 다양한 소득을 급여로 인정해 매월 50만원 이상의 소득을 입금하는 고객에게 ▲수수료 우대 혜택 ▲마이신한포인트를 추첨 지급하는 ‘월급봉투’ 서비스 ▲다양한 이벤트 참여기회 부여 등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은행의 대표적인 디지털 멤버십이다.

100만명이 가입한 급여클럽은 출시 후 현재까지 △6400만개 '월급봉투' 발급 △15억 마이신한포인트 '월급봉투' 제공 △340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고객과 함께 기부한 '기부서비스' △2400권 도서와 4600매 문화행사 티켓을 제공한 '클럽존서비스' 등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급여클럽 가입 고객이 8월에 소득 이체를 하고 9월에 월급봉투를 받은 고객 중 1만1111명을 추첨해 최대 100만 마이신한포인트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대표적인 디지털 멤버십인 급여클럽에 가입하고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실천으로 고객 중심의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소득 이체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