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산삼영농조합법인, 2022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수상
양주산삼영농조합법인, 2022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수상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8.0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양주산삼영농조합법인(대표 박점규)
사진=양주산삼영농조합법인(대표 박점규)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양주산삼영농조합법인(대표 박점규)이 7월 29일 개최된 ‘2022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산삼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발행인 백종원)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헤럴드가 각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력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인물‧기업‧기관‧브랜드 등을 발굴하여 국내외 널리 알리기 위해 제정됐다.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시상식에는 삼덕회계법인,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지회 신경섭 명예회장, 한국신지식인협회 김종백 중앙회장, 우리강산생태복원협회, 계피부과의원, 한국컬러인마인드교육협회, 법무법인 인사이트, ㈜동행건설, 현대장미원 등 총 43개 기업/인물/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행사는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로 진행되었다.

양주산삼영농조합법인 박점규 대표는 산양삼 재배 2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베테랑으로 호명산 일대에 산양 산삼 씨앗을 뿌리고 있으며 처음 씨앗을 부린 이후 자연에 모든 것을 맡겨 산양 산삼을 키워내고 있다.

또한 10년 이상 된 산삼만 재배해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박점규 대표는 2015년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2019년에는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 지도자 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