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정보보안학과, 수시모집 전 2023학년도 신입생 선발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정보보안학과, 수시모집 전 2023학년도 신입생 선발
  • 전진홍
  • 승인 2022.08.1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오는 11월 17일에 치러지는 2023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100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수험생들의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다.

수시모집 원서접수가 오는 9월 13일부터 시작하고 한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본격적인 2023학년도 대학입학시험전형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 한국IT직업전문학교 정보보안학과는 전문 사이버보안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정보보안학과에서는 보안 분야뿐 아니라 프로그래머, 네트워크 엔지니어, IT 컨설턴트 등 다양한 IT 직군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며 “심화 프로젝트 학기와 프로젝트 실습 등을 통해 차세대 보안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학생들은 졸업 전 IT, 정보보안자격증을 취득하고 업계에 진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보보안학과는 보안관제센터와 디지털포렌식센터로 나눠진 전용 실습실을 갖추고 학생들이직접 장비를 활용하는 방식으로 팀 프로젝트를 통해 실무중심 교육을 실시한다.

아울러, 정보보안과에서는 실습실 개방, 책임교수제, 졸업인증제 등을 통해 학생별 진로상담을 실시 중이다. 학교에서는 해킹학과, 디지털포렌식학과, 융합보안학과 등으로 세분화해 운영하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고3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중퇴자 등을 대상으로 현재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