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카톡 플러스 친구 6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열어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카톡 플러스 친구 6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열어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8.1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카톡 플러스 친구’ 6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여는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베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만 27세 대졸자 이상의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할 때에는 참여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신청서 작성 후 ‘이상형 추천 테스트’를 진행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를 완료한 이들은 추첨을 통해 ‘결혼정보업체 맞선 초대권(3명)’과 ‘신세계 상품권 5만원(10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선착순 200명 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를 증정한다. 단 이번 이벤트의 경우 경품으로 결혼정보회사 맞선 초대권이 제공되는 만큼 신원확인 및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다.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최초로 카톡 플러스 친구 6만명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품에 당첨되는 경우 노블레스 수현만의 ‘NCS 감성매칭’을 체험해 볼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노블레스 수현의 ‘NCS 감성매칭’은 타 업체의 기계적 매칭과는 달리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회원의 결혼관, 가치관, 성격, 직업, 나이 등을 모두 고려해 이뤄지는 코웍 매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