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신작 E스포츠 종목 통해 신인 등용문 기회
프로게이머학원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신작 E스포츠 종목 통해 신인 등용문 기회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6.09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SGA 서울게임아카데미
사진제공 =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6일을 기점으로 라이엇 게임즈의 신작 FPS 발로란트의 정식 출시가 7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로 인해 오버워치를 비롯한 프로게이머들의 합종연횡이 발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한국도 발로란트 프로팀이 탄생했다. 대한민국 첫 발로란트 프로팀은 한국 FPS 레전드 프로게이머 편선호가 지휘봉을 잡았다.

비전 스트라이커즈는 지난 9일 보도자료를 통해 발로란트 프로팀 창단 소식을 발표했다. 팀명 비전 '트라이커즈, 약칭 VS)'는 미래의 통찰력, 선견지명을 가진 환영(幻影)의 공격수 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환영이 보일 정도의 화려한 플레이로 전세계 팬들의 혼을 쏙 빼놓는 플레이를 펼치고 싶다는 포부를 팀이름으로 표현했다.

e스포츠 산업의 규모가 점차 커짐에 따라 프로게이머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최근 프로게이머 되는 법이 청소년이 희망하는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게이머는 직업 순위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또한 e스포츠 및 프로게이머학원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있으며, 학부모 또한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처럼 프로게이머를 장래희망으로 꿈꾸는 학생들이 늘고 있음에 따라 e스포츠를 교육하는 e스포츠학원이 주목받고 있다.

관계자는 “대한민국의 새로운 프로게이머 교육 성지로 발전하고 있는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최신의 최고 사양 장비를 갖춘 강의장에서 학생들은 한국을 뛰어넘어 ‘제2의 페이커’를 목표로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준비생들을 위한 데뷔 1:1 상담, 집에서 안전한 온라인 학습까지 지원하는 체계적인 교육과 데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전문적으로 프로게이머를 육성하는 게임학원으로 실제 많은 프로게이머를 배출하고 있으며, 롤, 오버워치 등 다양한 게임에서 프로게이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프로게이머 과정뿐 아니라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프로게이머, 웹툰 등 게임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며, 매달 다양한 특강을 개강한다.

전체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 웹툰 과정, 프로게이머 과정과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다.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학과별 스페셜 무료 강의를 지급한다. 수강 관련 문의 및 질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서울게임아카데미를 검색하여 SNS 문의도 가능하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