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수소흡입기 '켄코스' 국내 정식 출시
휴대용 수소흡입기 '켄코스' 국내 정식 출시
  • 노대웅 기자
  • 승인 2020.06.11 10:14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서 연간 3만대 판매되고 있는 건강보조기구
키너스 제공
이미지출처 = 키너스 

[잡포스트] 노대웅 기자 = 지난해 9월 국내 특허 등록을 마친 켄코스 휴대용 수소흡입기 '켄코스'가 지난 4일 정식으로 출시됐다.  

키너스 관계자에 따르면 휴대용 수소흡입기 '켄코스4 (KENCOS4)' 를 국내에서도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기존에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했던 '켄코스4' 는 이제부터 손쉽게 구매가 가능해진 것이다. 

이미 일본에서는 수소 기체 흡입이 다양한 논문과 사례집을 통해 그 효과가 입증이 되어 새로운 건강보조기구로 각광을 받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수소수를 음용하는 것보다 높은 함량의 수소를 직접 흡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그간 수소의 효능으로 알려진 체내 유해 활성산소 제거나 면역력 향상에 수소수보다 더 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켄코스4 휴대용 흡입기를 5분간 사용하면 시판 중인 수소수 3.5리터를 마시는 것과 동일한 양의 수소기체를 흡입하게 되고, 한 달간 사용하면 수소수 대비 약 400배 이상의 수소를 흡입할 수 있다.

특히 일본에서는 켄코스 제품이 2019 트렌드 예측 및 히트 예상 1위, 미용관계자 주목 안티에이징케어 상품1위, 의료 관계자 추천 헬스케어 상품 1위 등으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향후에 수소 마스크, 수소입욕제 또한 출시를 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어 "수소의 효능이 다양한 분야에서 입증이 되고 있는 만큼 국내 헬스케어 분야에 수소와 관련된 제품을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도록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2020-06-18 19:10:13
이걸로 담배 끊어야할듯 ~

마츄피츄 2020-06-11 14:15:57
수소가 대세인가요? 휴대하면서 수소를 마신다면 대박 아이템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