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대학 대비 학업기간 단축,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9월 신입생 모집
사이버대학 대비 학업기간 단축,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9월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8.19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사이버대학교 대비 학업기간 단축이 가능한 중앙대학교 원격미래교육원은 바쁜 직장인, 주부 등을 위해 온라인 강의로 학사학위를 취득하는 학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2022학년도 2학기 9월 개강반 경영학, 심리학 전공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경영학 전공과 심리학 전공은 100% 온라인 수업으로 PC, 스마트폰 등을 이용해 수강할 수 있으며, 무료 학습설계를 통해 빠르게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 경영학, 심리학과정은 일반 4년제 대학교 졸업자와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으므로 대학원 진학 자격증 취득, 학사편입 등의 진로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며 “등록금에 부담을 가지고 있는 직장인, 주부, 자영업자 등이 대학 등록금보다 훨씬 저렴한 교육비와 2년~3년 정도면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 꾸준한 입학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에서는 중앙대학교 총장 명의의 심리학, 경영학 전공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학생들은 평균 2년~2년6개월 기간 내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위취득이 가능해 4년제 대학보다 등록금, 시간 등을 절약하고 5과목 이상 수강생의 경우 성적이 상위50% 이내에 들면 성적우수장학금이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심리학사 과정에서는 심리학 필수과목인 발달심리, 사회심리학, 상담심리학, 성격심리학, 인지심리학, 그 외 전공선택 과목이 개설되어 있다. 경영학은 기업에서 필요한 마케팅, 회계, 재무관리 등 분야를 아우르는 학문으로 조직 내 각 구성원들의 업무 역량 강화에 필요하다.

신입생들은 중앙대학교 도서관 및 구내식당 등과 같은 각종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