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룸, ‘웰 핏 트윈 테이블&보울’ 페스켓 단독 오픈
페스룸, ‘웰 핏 트윈 테이블&보울’ 페스켓 단독 오픈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2.08.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 은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2구 식기 '웰 핏 트윈 테이블&보울'을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페스켓'에서 단독 오픈한다고 밝혔다.

웰 핏 트윈 테이블&보울은 반려동물의 편안한 식사를 위해 페스룸이 직접 연구하고 개발한 신제품이다. 반려동물의 키와 체형은 모두 다른데, 식기의 높이와 각도가 고정되어 있어 편안히 식사하기 어렵다는 문제점을 인식하고 높이와 각도가 조절되도록 제작했다.

페스룸 웰 핏 트윈 테이블&보울은 최저높이 11.5cm, 최대높이 18.8cm 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각도도 0도에서 22도까지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세균이 쉽게 번식할 수 있는 일반 플라스틱 식기 대신, 여주에서 장인이 수작업으로 만든 최상급 도자 식기를 세트로 구성했다. 

식기 밑부분은 논슬립 패킹을 적용해 급하게 식사하는 습관을 가진 반려동물도 안정적으로 식사할 수 있다. 화이트, 크림, 라벤더 등 세 가지 색상 가운데 취향에 맞는 식기를 선택하면 된다. 추가로 함께 들어있는 리무버블 데코 스티커를 사용하면 내 반려동물만의 식기를 만들 수 있다.

페스룸 관계자는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반려동물이 체형에 맞지 않는 식기를 사용하게 되면 불편한 자세로 음식을 섭취하게 되어 구토 및 소화불량 유발, 또한 목, 다리, 등 관절에 무리를 주고, 심할 경우 관절염이나 경추디스크까지 발생할 수 있다"며 "페스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신제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페스켓은 페스룸 '웰 핏 트윈 테이블&보울' 단독 출시 기념으로 8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오픈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페스켓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