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위한 학점은행제, 중앙대 평생교육원(서울) 주1회(토요일) 주말학사 과정 신입생모집
직장인 위한 학점은행제, 중앙대 평생교육원(서울) 주1회(토요일) 주말학사 과정 신입생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6.1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직장인들을 위한 학사학위 취득, 새로운 전공(타 전공), 대학원 진학 희망자 대상으로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취득 과정을 개설하여 모집하고 있다.

토요일 주 1회 수업으로 운영하고 있는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학위수여요건을 충족하면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입학자격으로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이상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020년 8월 29일 흑석동에 위치한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개강 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서류전형으로 진행되는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신입생 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 후 최종학교 졸업증명서와 입학지원서(홈페이지에서 출력)를 해당 담당자 앞으로 서류 제출만 하면 된다”며 “직장인들이 급변하는 사회와 기업에 대응해 다양한 진로를 모색하고자 주말 학사과정에 대한 문의가 많아 매학기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주말 학사과정은 중앙대학교 총장명의 학위 수여뿐만 아니라 중앙대학교 총 동문회 가입과 중앙대학교 학위 증명서 발급, 중앙대학교 병원 할인, 중앙대학교 도서관 및 각종 편의시설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