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2021 사회복지사1급 플러스합격반 인강 오픈
시대에듀, 2021 사회복지사1급 플러스합격반 인강 오픈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06.1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시대에듀 제공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사회복지사는 경제적·심리적으로 문제를 가지고 있거나 문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대상자들에게 그들이 겪고 있는 문제들을 파악하고 이에 대한 해결방안 및 문제해결을 위한 여러 가지 방법들을 대상자들에게 알려주어 직접 문제에서 벗어나도록 도움을 주는 전문 직업인이다.

고령화 사회에 진입하면서 사회복지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복지가 주요 국가정책으로 등장하고 있어 앞으로 복지 관련 전문가의 수요는 크게 증가 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 취득은 쉽지 않은 편이다. 실제로 지난 5년간 사회복지사1급 평균 합격률은 30%대 수준에 머물고 있기 때문이다. 방대한 출제 범위, 높은 출제 난이도로 인해 학습에 난항을 겪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은 분위기다.

이런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 그룹의 시대에듀가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 반영한 2021년도 시험대비 사회복지사1급 인강을 새롭게 선보여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기본이론, 문제풀이, 핵심요약, 기출문제 특강 총 4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플러스 합격반은 불합격 시 수강기간을 연장 할 수 있어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들에게 특히 적합하다.

오랜 시간 사회복지사 양성에 힘써온 박정훈·임화영 교수가 이끌어 나가는 강의인 만큼 플러스 합격반 수강생들은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학습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강의 수강 시에는 2021 최신 강의+교재와 함께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가 가능한 모바일 강의, 1:1 학습관리 시스템, 온라인 모의고사, 초보수험가이드, 기출문제 무료 특강 등의 다양한 수강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7월 7일까지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회원 전원에게는 10% 수강료 즉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에어팟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