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정보] 포스코건설,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채용 정보] 포스코건설,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0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포스코건설이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이번 채용의 모집분야는 기계, 전기, 토목, 건축, 화공, 조경, 안전, R&D, 경영기획, 경영지원 등 총 10개 부문이다.

지원자격은 △기졸업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로 2022년 12월 중 본사·현장 실습 가능한 자 △지원분야 관련 자격 소지자 또는 유관전공, 경험 보유자 서류전형시 우대 △영어 말하기 성적 보유자(TOEIC SPEAKING 또는 OPIC, 2020년 9월 1일 이후 취득 성적만 인정) △영어권 국가 또는 해외대학 학위 취득자는 영어 성적표 제출 불필요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AI역량검사, 면접전형(1차 실무, 2차 임원), 본사·현장실습(본사2주, 현장1주),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전형일정은 코로나 확산 추세에 따라 변동 가능하며, 건강검진은 별도로 실시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21일 오후 2시까지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포스코건설은 입사 지원자들의 채용 관련 궁금증 해소를 위해 이달 19일까지 전국 11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 15~16일 이틀 간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열어 직무별 선배 사원으로부터 생생한 직무 이야기를 직접 들어볼 수 있는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전형 일정은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에서 해당 모집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

포스코그룹 계열사인 포스코건설은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22년 토목건축공사업 시공능력평가 결과, 9조 6123억 원의 평가액을 기록해 업계 4위를 차지했다. 포스코건설은 아파트 브랜드로 더샵(THE SHARP)을 보유하고 있다.

<자료제공=건설워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