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조리전문학교 고려전 우선선발 전형료 면제, 장학혜택 지원
호텔조리전문학교 고려전 우선선발 전형료 면제, 장학혜택 지원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6.1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고려직업전문학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호텔조리전문학교 고려직업전문학교(이하 고려전)이 빠르게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우선선발 얼리버드 혜택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얼리버드 혜택으로는 원서접수 전형료 면제, 기간 장학금이 있으며 고려전은 서울 노량진 소재의 호텔조리전문학교로써, 특 1급 호텔, 프렌차이즈 본사, 크루즈, 유명 파인다이닝 등의 기업들과 최다 MOU체결을 맺은 조리 특성화 대학 학위과정이다.

고려전 관계자는 “학생들이 80% 이상의 실습수업 내에 기본에서부터 심화과정에 이르는 A-Z를 실습으로 배우게 됨은 물론, 어느 정도 실력을 갖춘 이후 한식, 일식, 양식, 중식과 같은 기본 과목의 실습과 레시피 습득을 하고 있다”며 “학생들이 새로운 맛과 자신만의 레시피를 창작, 연구하는 교육과정은 물론 국내·외 대회에서 개최되는 다양한 조리 대회에 참여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교수진의 지도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책임교수제를 운영하여 자격증 취득과정 무료특강이 이루어져 어렵지 않게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매년 창작 요리대회를 개최하여 학생들의 창작 레시피 수업의 활성화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학교 측은 고려전과 MOU체결을 맺은 기업으로의 취업을 지원받을 수 있는 취업책임제도를 운영하여 고려전 학생이라면 누구나 취업지원을 받게 된다.

2년제 호텔조리학과 학력이 동등하게 인정되는 고려전은, 수시나 정시 중복지원 여부와 관계없이 현재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원서접수, 방문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