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막창,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프랜차이즈’ 한식(곱창,막창,양) 부문 1위선정
오빠막창,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프랜차이즈’ 한식(곱창,막창,양) 부문 1위선정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9.0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오빠막창(오븐에빠진막창)이 대한소비자헙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프랜차이즈' 한식(곱창,막창,양)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었다.

본 소비자산업평가는 소비자 중심의 운영을 통해 소비자 친화적 가맹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들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매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프랜차이즈들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시행한다.

평가 일정에 따라 국내 프랜차이즈에 대한 이용 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소비자 유익성 □프랜차이즈 사업성 □가맹점 대상 소비자 리뷰 평가 □브랜드 인식도 등의 기준으로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프랜차이즈 업종별 1위 업체가 발표되었다.

‘오빠막창(오븐에빠진막창)’은 프리미엄 원육을 천연 연육제로 숙성시켜 오븐요리에 최적화된 비법소스로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2013년 ‘오븐에빠진막창’ 컨셉으로 최초의 막창배달브랜드로 런칭 이후 현재 전국 80여개 이상의 매장이 오픈되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오빠막창 한대은 대표는 “배달 전문 매장의 강점을 살려 고정지출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며, OEM방식이 아닌 자체생산공장과 물류시스템을 통해 고객분들께 더욱 훌륭한 맛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와 가맹점주가 함께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프랜차이즈는 소비자 친화적인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국내 프랜차이즈를 대중에 소개하고 그 공로를 치하하기 위한 발표다"며 "다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생활에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조사와 발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