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벌툰 프랜차이즈, 예비창업자 대상 한정 기간 창업혜택 제공
만화카페 벌툰 프랜차이즈, 예비창업자 대상 한정 기간 창업혜택 제공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0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만화카페 벌툰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치솟는 금리에 부담을 느낄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화카페 벌툰은 기존에 진행하던 15가지 혜택에 더해, 예비창업자들의 창업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9월 한정 프로모션을 추가 시행한다고 밝혔다.

벌툰은 기존 비슷한 소굴방 형태를 답습하던 만화카페를 넘어 파리여행을 컨셉으로 한 2020년 컨셉 인테리어 파리지앵, 경성시대를 배경으로 한 2021년 컨셉 인테리어 봉화당을 출시하며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벌툰은 만화카페를 기반으로, 만화책, 보드게임, 마사지기, 식사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나아가고 있다. 또한 프라이빗한 둘만의 영화관을 모토로 한 ‘허니박스’에서는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티빙, 유튜브 등의 OTT 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고 벌툰의 차별화 전략을 전했다.

한편 벌툰은 창업을 망설이는 예비 창업자에게 1:1 맞춤 상담 및 창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매주 사전 신청을 받아 본사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업설명회에서는 벌툰에서 시행하는 총 16가지의 창업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9월 한정 프로모션에 더해, 총 1,000만원 상당의 허니박스 10관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추가로 가맹비 및 교육비를 지원하며, 매장 오픈 후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한 SNS, 바이럴 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닌텐도 또는 오락기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벌툰 라운지도 무상으로 시공 받을 수 있다.

벌툰은 업계 최초로 일정 수준 이상의 월 매출이 나오지 않을 경우, 본사가 책임지고 새로운 매장으로 재창업해 주는 매출 보장 보험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