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입시컨설팅, 고교생 '대학입시컨설팅' 진행
메타인입시컨설팅, 고교생 '대학입시컨설팅' 진행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2.09.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메타인입시컨설팅은 고교생 대상으로 '대학입시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학입시컨설팅은 정시부터 수시, 자소서, 면접, 생기부, 비교과, 수행평가까지 대학 진학을 위한 모든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입시제도의 변화에 따른 준비과정과 대학입시에 대해 정보를 제공하고 입시 전형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학생별 공부 습관형성 방법 및 입시 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메타인입시컨설팅은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컨설팅을 진행해 어디서나 입시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메타인입시컨설팅에서는 수시 시즌을 맞이하여 고3 수시컨설팅과 자소서 컨설팅을 사전 예약 신청받고 있다.

고3 수시컨설팅은 학생의 현재 성적을 기반으로 입시 방향을 수립한다. 희망 대학 및 학과에 지원하기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유사 학과를 추천해 무리하지 않고 학생에게 적합한 수시 지원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또한 고3 수시컨설팅은 6회 수시 전형별 포트폴리오 구성, 올해 입시 예측을 통한 합격 가능성 파악, 추가 합격까지 고려한 정밀 예측 등 수시 지원에 필요한 과정을 지도한다.

자소서 컨설팅은 지원하는 학교에 따른 인재상을 토대로 소재를 찾아 가이드와 예시를 제공하여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1차부터 3차까지 첨삭 과정을 진행해 부적절한 내용, 단위 등을 보완한다. 자소서 컨설팅 중 자소서 첨삭 과정만 원할 경우 첨삭 프로그램만 신청하여 컨설팅받을 수 있다.

임선엽 컨설턴트는 "급변하는 대학별 입시 정보로 학생들이 입시 방향을 설계하는데 어려워하기 때문에 본원을 찾아준다"라며 "찾아준 학생들과 학부모의 기대에 미치지 않게 최선을 다해 컨설팅을 지도하고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