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리그PC방, PC방 창업 500만원 보상보험 출시
아이센스리그PC방, PC방 창업 500만원 보상보험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9.1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아이센스리그 PC방이 최저가창업 500만원 보상보험을 출시했다.

아이센스리그PC방 측은 최근 어려워진 경기 탓에 창업을 망설이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서 최저가 창업 500만원 보상 보험을 출시했다면서, 해당 보험은 아이센스리그PC방이 아닌 다른 PC방에서 더 저렴한 견적서를 받아올 경우 500만원을 보상해주는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박명수를 모델로 내세운 창업브랜드로 자체개발 PC장비와, 자체 개발한 PC방 음식 등으로 인해 PC방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
아이센스리그PC방

아이센스리그 관계자는 "초기에 PC방창업을 할 때, 최대한 까다롭고 세세하게 분석하여 좋은 퀄리티로 오픈, 주변 PC방들과의 경쟁에서 살아남아 높은 순 이익을 벌어들일 수 있어야 한다"면서, "값싸고 저렴한 제품으로 오픈을 할 경우 몇달 가지 않아서, 큰돈을 재 투자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최저가 창업 500만원 보상보험은 정보가 부족해 잘못된 리스크를 줄이고, 예비점주님들에게 실패가 아닌 성공을 위한 본사의 노력"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센스리그PC방은 본사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참석자에게 PC방트렌드, 창업비용, 수익 등의 내용을 브리핑하고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