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 개점…뷰티레스트 등 각종 인기 모델 선봬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 개점…뷰티레스트 등 각종 인기 모델 선봬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6.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도권 북부 핵심도시 의정부에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 오픈
- 국민 혼수 침대 ‘뷰티레스트’ 인기 모델 및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꾸미는 ‘시몬스 룩’ 제안
사진제공=시몬스
사진제공=시몬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의정부시에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을 개점했다. ‘시몬스 맨션’은 본사에서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지원하는 매장으로, 소비자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맨션 의정부점에서는 혼수 침대로 사랑 받고 있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다양한 인기 모델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전 제품 및 베딩이 어우러져 시몬스 제품으로만 침실을 스타일링하는 ‘시몬스 룩’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해당 매장은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인접한 역세권에 위치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신세계백화점뿐만 아니라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과 같은 대형 가전 매장이 밀집해 있는 의정부시 대표 상권의 중심에 자리잡았다. 또한, 편리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호원동, 신곡동뿐만 아니라 양주시, 서울 도봉구 및 노원구 등의 인근 지역 고객 수요를 폭넓게 아우를 전망이다.

시몬스 침대는 올해 더 빨리 찾아온 더위에 맞서 무더운 여름 밤에도 쾌적한 수면 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고자 ‘쿨 서머 나잇’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정 사이즈의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할 경우 매트리스에 한해 추가 5%, 6월 30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완료하는 ‘얼리버드’ 고객 대상으로 매트리스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매트리스의 경우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