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2020 공인회계사 시험 대비 종합반 개강
KG에듀원, 2020 공인회계사 시험 대비 종합반 개강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2.07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G에듀원
사진제공/KG에듀원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회계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회계사/세무사학원 KG에듀원 경영아카데미가 오는 25일 2020년 공인회계사 시험 대비 3월 기본 종합반을 개강한다.

올해 공인회계사 최소 선발 예정 인원은 10년 만에 1000명으로 확대됐다. 금융위원회는 공인회계사 정원 확대 방침의 요인에 관해 최근 외부감사 대상 회사 수가 증가한 것을 꼽은 바 있다.

금융위에 따르면 향후 5년간 외부감사 대상 회사 수는 약 4.41%~4.8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KG에듀원 경영아카데미의 3월 기본 이론 종합반은 1, 2차 동차 합격을 목표로 기본 이론을 완벽히 다질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교육 과목은 재무회계, 원가관리회계, 세법, 경제학, 상법, 경영학, 재무관리 등이며, 실전 대비까지 철저한 관리를 희망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재무회계연습, 원가관리회계연습 등의 심화 과정과 객관식 문제풀이 과정까지 포함된 연간 종합반도 연다.

특히, 이번에 개강하는 종합반은 최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우선, 충분히 복습할 수 있도록 1일 1과목 6시간 수업과 일일 테스트를 실시하고, 교수 담임제로 밀착 관리 및 실시간 학습 질의응답도 진행한다.

또한, 모든 수강생들에게 전과목 복습 동영상을 100% 무료로 증정하고, 연간반 수강생들에게는 회계원리 강의와 개인 사물함 2개를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다.

다양한 할인 쿠폰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사전 예약할 경우 3월 연간종합반 수강료 20만원 할인 쿠폰, 기본 종합반 50% 할인 및 온라인 강의 50% 할인 쿠폰까지 받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KG에듀원 경영아카데미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는 온라인 0원 PASS 5만원 할인쿠폰, 입문강의 패키지 무료강의 쿠폰, 강좌 할인 및 교재 배송비 쿠폰 등을 100% 제공한다. 3월 기본 종합반과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KG에듀원은 법검, 교원임용, 회계∙세무사, 평생교육, HRD, IT정보보안, 네트워크, 시스템, 자바, 데이터베이스, 코딩 등 직업능력개발 교육 등을 통합한 종합 교육기업이다. 최근에는 KB증권을 기업공개(IPO) 대표 주관사로 선정해 2020년 상반기 코스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