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결 상하기 쉬운 여름 휴가철, 테라피션 ‘트리트먼트&헤어팩’ 제안
머릿결 상하기 쉬운 여름 휴가철, 테라피션 ‘트리트먼트&헤어팩’ 제안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6.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많은 사람들은 피부에만 신경을 쓰고, 모발이나 두피에는 그렇게 신경 쓰지 못한다. 두피 역시 피부이기 때문에 여름철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면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

특히 습하고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는 땀이나 습기, 그리고 강한 자외선으로 모발이 약해지기 마련이다. 여름 휴가지에서 주로 물놀이를 하게 되는데, 강한 자외선과 염도 높은 바닷물이나 화학성분이 들어간 풀장 등은 두피가 상하고 모발이 약해지기 때문에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이처럼 고온 다습한 날씨에 자외선까지 높아지는 여름철 머릿결관리를 위한 헤어홈케어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이에 따라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는 손상모트리트먼트&헤어팩은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윤기 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에서 출시한 퍼퓸 라인이 셀프헤어클리닉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단백질트리트먼트 '퍼퓸 리페어 트린트먼트 팩'은 샵에서 헤어크리닉 받은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저비용으로 손쉽게 집에서 손상머리복구가 가능하다. 또한,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오일과 겔의 최적화된 배합으로 개발한 '너리싱 오일트리트먼트 팩'은 고농축 겔 제형이 모발에 닿는 순간 오일로 변한다. 끈적임 없이 모발에 흡수되어 상한머리복구를 도와주고, 식물성 오일 10가지로 구성된 콤플렉스가 건조한모발과 푸석한머리에 오일막을 형성해 윤기 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테라피션 ‘논 워시 실크 프로틴 밤’은 간편하게 머릿결복구가 가능한 씻지 않는 헤어영양팩으로 머리를 감고 난 뒤 헤어팩을 바르고 건조하면 되는 타입으로 많은 시간 투자와 씻어내는 번거로움이 없다. 또한 헤어크림 제형으로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한편 테라피션은 퀄리티 높은 제품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바탕으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더불어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누적판매 150만개를 돌파하며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손상모발샴푸, 정수리냄새샴푸, 헤어미스트 등 헤어 케어 제품을 비롯해 탈모샴푸, 두피각질샴푸, 약산성샴푸, 헤어컨디셔너, 흰머리염색, 셀프염색약, 헤어커버쿠션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