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토익학원 강남 명품토익, 개인맞춤강의 커리큘럼 통한 수업 진행
YBM토익학원 강남 명품토익, 개인맞춤강의 커리큘럼 통한 수업 진행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6.2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강남토익학원 YBM 강남센터 명품토익이 여름방학 단기간 토익점수 급상승을 위한 개인 맞춤 강의 커리큘럼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7월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방학동안 토익 점수를 올리려는 대학생, 단기간에 토익 점수가 필요한 직장인과 더불어 고득점이 간절한 취업 준비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코로나로 잠시 주춤했던 YBM토익접수가 다시 원활해지면서 토익접수를 하는 학생들이 늘고있다

이에 발맞춰 강남역에 위치한 강남토익학원 YBM 강남센터 명품토익의 대표강사 롸연강사 외5명의 강사진은 학생들의 수준을 보다 더 세분화하여 수강생의 토익점수를 고려한 맞춤 수업을 제공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명품토익은 최신 기출 유형분석을 통한 수업진행과, 토익시험문제 적중률로 첫 토익 만점자를 비롯해 만점자 다수 배출한 이력이 있다.

강남 토익학원 YBM어학원 명품토익의 대표강사인 롸연강사는 "이번 여름방학에 목표점수에 도달하고 싶다면, 토익의 시험문제 적중성과 흐름을 고려한 수업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해당 수업은 수강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명품토익 등록 시, 선착순 무료 토익응시권 제공 및 명품토익 7, 8월 강좌 교재 할인 혜택과 더불어 수강생 1:1 맞춤 상담을 통해 개인 공부방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남토익학원 YBM 강남센터 관계자는 "토익접수를 하는 학생들이 많아 지는 추세로 명품토익 강사진은 토익접수는 물론 학생모두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남 YBM토익학원의 명품토익은 현재 7월8월 수강신청 및 토익접수 중에 있으며, 방학 시즌을 맞이해서 대학생을 비롯한 취준생 직장인들이 수강신청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