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2020 실용음악학과 공모전 ‘나의 인생음악’ 개최
세종사이버대학교, 2020 실용음악학과 공모전 ‘나의 인생음악’ 개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6.26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세종사이버대학교 ‘나의 인생음악’ 공모전 홍보물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실용음악학과에서 학과 내 재학생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는 ‘나의 인생음악’ 공모전을 개최한다.

세종사이버대 실용음악학과에선 ‘나의 인생음악’이라는 주제로 최근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사회 분위기 속에서 ‘나의 마음을 위로해주는 음악’, ‘나를 성장하게 한 원동력이 되었던 음악’, ‘나에게 가족과도 같은 음악’ 등 나의 삶 속에 영향을 주고 있는 음악이야기에 대한 우수 작품을 공모한다.

제출양식은 A4용지 2매 이내로 자신에게 영감을 준 음악적 이야기를 제출하면 되며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10만원 문화상품권,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5만원 문화상품권 등이 제공된다. 참여대상은 ‘자신의 음악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제출기간은 6월 25일(목)부터 7월 31일(금)이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과 박주향 학과장은 “이번 공모전은 다양한 모습으로 우리 옆에 항상 함께한 나의 음악이야기를 들려주는 공모전”이라며 “나의 인생음악 이야기를 통해 음악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들을 꺼내보며 지친 일상에 힐링이 될 수 있는 시간이 바란다”고 전했다.

수상작 발표는 8월 중순 예정이며 실용음악학과 메일로 ‘나의 인생음악 이야기를’ 파일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과는 다양한 분야와 단계별 수준의 교과목을 통한 개인별 맞춤형 교육, 음악 현장·글로벌 교육기관에서 활동 중인 교수진 강의, 일대일 오프라인 실습수업, 융합예술에 최적화된 전공연계 과목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오프라인 레슨, 주제별 특강 등 실습수업을 강화하고, 기초부터 △컴퓨터음악 △합주실기 △화성학 △공연제작과 비즈니스까지 체계적인 교과과정을 운영한다.

세종사이버대 실용음악과는 7월 11일까지 2020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