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인플루언서 변가영 , 더리젠 런칭 이벤트 참석
중국어 인플루언서 변가영 , 더리젠 런칭 이벤트 참석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9.2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경기도 가평 소재지의 2H타운에서 지난 27일(토) 오후 3시 ‘더리젠’ 런칭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새롭게 도약하는 더리젠의 뜻은 Regeneration의 줄임말로 ‘다시 태어난다” “재생한다”는 의미로 지니며, 이에 따라 뷰티 안티에이징&항노화 전문 그룹으로 거듭나고 있다.

더리젠 런칭 이벤트 행사를 준비한 이석준 대표원장은 “더리젠이 런칭하게되어 매우 뿌듯하다"면서, "더운 여름날 오랜 시간을 달려 더리젠 런칭 이벤트 행사에 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축하해주신 보답으로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더리젠 뷰티 안티에이징 시술 및 관리 상품권을 지급하여 차후 병원을 내방시 미모와 피부관리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더리젠 이벤트 행사에는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하여 자리를 빛냈다.

‘더리젠 런칭 이벤트 행사’에 참석한 인플루언서 변가영은 중국어 인플루언서로서 중국어 강의를 진행하며 현재 중국 최대 플랫폼인 왕홍 쇼호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이날 변가영은 다양한 끼와 아름다운 포즈로 자리를 함께했다.

행사는 last summer night 마지막 여름밤의 축제를 주제로 1부는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2부는 경쾌함을 추구하는 상반되는 이벤트 파티의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이번 파티를 기획한 파티 디렉터 ‘joidea’은 매년 수시로 진행하는 파티에서 이곳 2H타운의 공간에서 어울리고 프라이빗한 파티를 기획하였고, 공간속 플레이어들의 자유와 창의를 추구하며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