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소외계층 지원 및 ESG 경영 실천
[잡포스트] 임택 기자 = KB국민은행이 사회 소외계층 지원 및 ESG 경영을 실천을 위해 ‘결식아동 급식비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KB는 21일 이같은 내용을 밝히며, 사회 소외계층 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하고 지역사회 선순환에 공헌하기 위한 ESG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고 전했다.
사업자 고객에게 은행 거래 수수료 면제 및 대출 금리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One KB 사업자통장’ 신규 시 1건당 2,000원의 기부금을 KB국민은행이 적립해 1억원의 기부금을 조성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기부금은 결식아동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전국 50여개의 '착한 식당'에 결식아동 대상 급식비를 선결제하는 방식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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