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운자동차운전전문학원, 캠핑 카라반 트레일러 면허 포함한 특수면허 패키지 운영
정다운자동차운전전문학원, 캠핑 카라반 트레일러 면허 포함한 특수면허 패키지 운영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9.2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정다운운전면허학원’이 캠핑족들을 위해서 카라반, 트레일러 면허를 포함한 특수면허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다운운전면허학원의 해당 패키지는 특수면허 교육과정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며, 해당 수업들을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패키지 수강자에 대해서는 숙소 3일 무료 제공 혜택도 주어진다.

패키지 상품은 대형 견인차(추레라), 소형 견인차(캠핑카) 등 차박과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 수강생들의 선호도가 높은 강좌를 하나로 묶어서 선보였으며, 자신이 원하는 면허 강좌로 구성된 상품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특수면허 강좌는 트레일러 3일 과정, 캠핑카 1일 과정 등 운전면허를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취득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고, 그 결과 전문화된 교육서비스를 통해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

정다운운전면허학원은 직관적이고 쉬운 도로주행 코스와 학원 자체 시험을 통해 수강생들의 합격 가능성을 높여주고 있으며, 장거리 통원 수강생들을 위해 서울, 경기 일산, 등 지역 셔틀버스를 무상 운행한다.

최신식 차량을 이용해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운전교육 프로그램 및 주행 실습이 진행되며, 직접 방문 없이 비대면 전화로 오프라인 상담 및 등록이 이뤄진다.

정다운운전면허학원은 파주시 중앙로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수강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