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탁코리아, 서울 여의도에 VIP 컨설팅 센터 신규 오픈
슈퍼스탁코리아, 서울 여의도에 VIP 컨설팅 센터 신규 오픈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7.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슈퍼스탁코리아가 고객 접점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의 일환으로 여의도에 컨설팅 센터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다.

여의도 컨설팅 센터는 상담, 구매, 관리를 한 자리에서 제공할 수 있도록 라운지와 함께 마련되어 있으며, ‘슈퍼스탁코리아 개인 전담 서비스(VIP)’를 적용해 예약부터 A/S까지 전문적으로 일원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슈퍼스탁코리아는 올해 더 빨리 찾아온 더위에 맞서 무더운 여름에도 쿨 서머 데이(Cool Summer Day)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7월 30일까지 계약을 완료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드리븐 & 우량주 전문 추천 프로그램인 알파형 프로그램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박제철 슈퍼스탁코리아 대표는 “이번 여의도센터 오픈으로 서울 지역 고객들의 브랜드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전국단위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여의도 전시장 및 컨설팅센터 오픈을 기념해 내방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0일까지 컨설팅센터를 찾은 모든 고객에게 고급 텀블러를 증정하며, 기간 중 계약을 마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S6, 다이슨 선풍기, 무선청소기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