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윈터스쿨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 2023년 강남윈터스쿨 수강생 모집
대치동 윈터스쿨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 2023년 강남윈터스쿨 수강생 모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26 16:32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강남구 대치동 기숙형 관리학원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이 2023 윈터스쿨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예비 고1, 고2, 고3 학생들이 대상이 되며 대형학원과 같이 수백 명이 아닌 학년별 2개반만 10명내외 소수정예로 모집하여 집중 관리 교육할 계획으로, 1월 1일 개강하여 1월 28일 종강될 예정이다.

2021년과 2022년 윈터/썸머스쿨를 전체 마감한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에서 예비고1~고3을 대상으로 1:1피드백 소수정예 ‘2023 윈터스쿨’ 4주간 진행한다.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에서는 내신 성적과 수능 준비를 모두 도모할 수 있는 입시커리큘럼과 공부량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겨울방학 기간동안 오직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와 학습을 윈터캠프 Season1. 4주간과 연이은 봄캠프 Season2.를 3주간으로 총 7주간 진행할 방침이다.

이는 각 반당 10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관리가 진행되며 학생 개개인에 대한 성적관리와 학습 관리를 담당하는 담임선생님과 학생들의 자습 및 생활관리를 담당하는 생활담임 선생님을 각각 배치하여 보다 밀착 케어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전임 강사진이 학원에서 정규시간 후 오후 7시 이후에는 부족한 부분을 실시간으로 보충할 수 있다.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 정진관원장은 “수시와 정시 시험을 준비할 때는 학원에 도움을 받는 학생이 대부분인데 학원을 선택할 때는 원장님마인드와 수업강사진과 입시 성적, 학생관리 그리고 비용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면서 “대치동윈터캠프에 참여를 하는 학생들은 강남 대치동에는 상위권 위주의 대형재수종합학원 과 소수정예 재수학원, 독학재수학원 등이 있지만 재수성공률을 높이려면 어떤 학원이 자신에 맞는지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베스트다빈치학원의 모든 노하우가 집약된 매일 반복적인 수학, 국어 리뷰 테스트와 매주 일요일 실시하는 모의고사(반별 별도문제로 진행)를 통해 보다 정밀한 수준별 수업을 실시하며 개개인에 따라 수능에 필요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정규수업과 별개로 추가적인 특강(알수업)과 학습관리를 진행한다.

취약점 보완 피드백시스템인 리뷰솔루션은 캠프종료시까지 매일 점심시간 후 리뷰테스트 실시하여 반별로 제출하고 출제선생님의 1차 채점 ⟶ 본인의 2차 채점 ⟶ 질문을 통한 약점 극복한다. 개인 리뷰테스트는 파일에 본인이 정리하고 1주간 정리된 리뷰테스트 결과에 따른 개별클리닉 실시하여 본인의 것으로 만들어가고 있다 . 매일 소화해야 하는 과목별 분량과 주제가 확실히 정해져 있으므로 수강생들 역시 책임감을 갖고 보다 적극적인 참여와 학습이 가능하며 담당과목 선생님들께서 수시로 과목별 워크북을 통한 점검 및 개인별 약점에 대한 학습방향 케어를 매일한다.

이외에도 엄격한 생활관리도 포함된다. 인터넷, TV뿐 아니라 기숙형 학생의 경우 입소시 휴대폰을 수거하여 퇴소시 나누어준다. 통학하는 학생들도 아침에 수거하면 저녁 하원시에만 받을 수 있다. 캠프 기간 중 학원에서는 이성교제는 물론이고 남녀 합석이나 대화도 허용하지 않는다. 흡연도 금지다. 학습에 방해되는 모든 행동은 적발되면 곧바로 징계위원회에 회부되며, 심한 경우 ‘권고 퇴소’ 조치까지 내려진다.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 윈터스쿨은 1월 1일(일) 입소일 3시간에 걸친 수학, 국어 모의고사식 반편성고사를 실시하여, 학생들 수준에 맞는 반으로 10명 내외로 편성된다. 썸머스쿨과 윈터스쿨 수강생은 보통 고3(예비고3)의 비중이 크지만 올해는 고1(예비고1) 수요도 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2-09-27 23:24:47
국제관습법상 성대 다음 Royal대 예우.패전국 일본 잔재이자, 불교 Monkey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자격.학벌 없어왔음.

https://blog.naver.com/macmaca/222842508991

윤진한 2022-09-27 23:24:13
일본잔재로 적산재산 형태)를 국립대로 강행할때, 전국적인 반대와 서울대생들의 등록거부.자퇴등이 있었던 상황도 인식해야합니다.

국제법상 일본이 항복후, 포츠담선언(카이로선언 포함)에 따라, 한국영토에서 일본의 모든 주권은 없어왔음.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는 한국영토에 주권.자격.학벌이 없어왔음. 현행헌법 임시정부 구절(한일병합 무효, 을사조약등 불평등 조약 무효, 대일선전포고)에도 맞지 않는게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임.해방후 미군정부터 국사 성균관(성균관대)교육을 시켜온 나라 대한민국임.

국사 성균관(성균관대)나라. 조선.대한제국 유일무이 최고 교육기관 성균관의 정통 승계 성균관대는 국내외에서 6백년 넘는 역사를 행정법.국제관습법으로 인정받고 있음.Royal성균관대.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 서강대는 국제관

윤진한 2022-09-27 23:23:23
취업률이나 유지취업률로 볼때, 성균관대나 소수정예형 대학에서 종합대로 성장해온 서강대 같은 경우, 큰 실패없는 사회생활을 할 가능성이 타대학들에 비해 높습니다. 대학은 가급적 학벌이 좋은 Royal대인 국사 성균관자격 성균관대나, 교황윤허로 설립이 기획되어 세워진, 귀족계파 예수회 산하의 서강대의 Royal 대학으로 가는게 좋습니다. 일류, 명문대학들입니다. 그리고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및 그 추종세력들)는 한국영토에 주권.자격.학벌이 없어온 사유로, 무어라고 주장해도, 한국에 학벌이 없으며 일류.명문 타이틀도 부여받을 수 없습니다.

카이로선언이후 프랑스.소련.폴란드등이 승인한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국제법.국내법적 위상을 상기하고, 패전국 일본잔재로 한국영토에 주권이 없어온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패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