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페어, 네퓨어 마스크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에코페어, 네퓨어 마스크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9.3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1004처럼 나타난 네퓨어 마스크 특가’ 방송 진행
신제품 ‘라이프지 에코 프렌들리칫솔’도 선보일 예정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네퓨어 마스크 공식 지정 판매처 ‘에코페어’가 오는 10월 4일과 6일 오전 9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F/W시즌에 뉴네퓨어 KF94 제품을 특가로 선보이며, 라이브 방송 중 마스크 제품 구매 시 5매 추가 증정 및 스토어찜 10만원 이상 구매시 2,000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에 신제품 ‘라이프지 에코 프렌들리칫솔’도 선보일 예정이며, 1+1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에코페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프지 에코 프렌들리 칫솔’은 옥수수 전분을 함유한 생분해성 친환경 플라스틱 PLA소재를 사용한 환경 친화적인(eco-friendly) 제품이다.

에코페어 관계자는 "성인 남녀의 구강구조에 최적화된 레귤러 헤드에 3,000가닥 이상의 고탄력 이중미세모를 상하층부 이중구조로 식모해 잇몸이 예민하고 약한 사람, 치아교정 중이거나 임신 등의 이유로 치아가 민감한 사람들도 자극 없이 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칫솔 본체는 무광스틱을 사용하여 손으로 잡았을 때 미끄러지지 않고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그립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습한 욕실 환경에서도 세균증식이 억제되도록 항균효과를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이미지_에코페어
이미지_에코페어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구매인증 이벤트와 사용후기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리뷰이벤트도 준비했다.

에코페어 관계자는 “바이러스와 미세먼지가 염려되는 가을을 맞아 계절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네퓨어 마스크 제품들을 최대 65%의 할인율로 선보인다”며, “네퓨어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에코페어에서 진행하는 라이브와 10월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는 것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