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화장품, AK플라자 분당점 ‘아이러브오송 헬스&뷰티대전' 프로모션 진행
충북화장품, AK플라자 분당점 ‘아이러브오송 헬스&뷰티대전' 프로모션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9.3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충북테크노파크가 AK플라자 분당점에 충북지역 화장품 및 식품 홍보의 장인 '아이러브오송 헬스&뷰티대전'을 주관하여 충북 제품들을 수도권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10월 2일(일)까지 진행되는 금번 AK플라자 분당점 ‘아이러브오송 헬스&뷰티대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에는 헬스와 뷰티를 아우르며 충북의 기술기반의 화장품과 헬스제품들을 대폭 할인하여 판매중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제품을 선보인 충북화장품 기업으로는 코씨드바이오팜, 이투바이오, 몸엔용바이오, 메디오젠, 피프틴디그리즈, 바이오인터체인지, 해피바이오, 한국생명공학연구소, 충북공동브랜드 샤비로, 매장 홍보 판매와 라이브커머스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특히 AK플라자의 회원고객을 대상으로 한 홍보가 적극적으로 진행된데다 충북참여기업들의 행사장 판매 관련 철저한 사전 교육이 진행되는 등 성공적인 행사를 위한 노력이 이어졌다.

제품의 셀링포인트를 미리 공유하고 현장에서 모니터링 하는 프로세스를 진행하며 방문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한 점도 눈에 띈다. 금번 행사에서만 적용되는 제품별 높은 할인 및 다양한 사은행사도 성공의 요인으로 꼽힌다.

충북테크노파크 관계자는 “AK플라자 프로모션이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유에는 기술기반의 제품력과 AK플라자의 적극적 협력과 지원, 참여기업의 높은 호응도 등이 두루 적용됐다”며, “현장에서 체험했던 소비자들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켰다고 보며 실제로 재방문 및 재구매율이 높은 상태다. 이는 해당 제품들이 B2C시장에서 충분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로 본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