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21학년도 비실기 장학전형 패션디자인 신·편입생 선발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21학년도 비실기 장학전형 패션디자인 신·편입생 선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7.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 마포구 상수동(홍대후문)에 위치한 교육부산하 학점은행제기관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가 21학년도 비실기 장학전형으로 패션디자인계열 신·편입생 선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패션직업전문학교 중 유일하게 패션전공자가 직접 운영하는 패션특성화학교로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하여 각 패션분야의 전문가를 두드러지게 양성하는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교내 취업&창업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외에서 다양하게 활동하는 패션디자이너, 패션MD, 패션에디터, 스타일리스트. 모델리스트, 패션마케터 등 동문들의 취업&창업 결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러한 결과를 만들어내는 SFC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비실기 장학전형을 통해 그동안 배울 수 없었던 패션에 대한 공부를 기본기부터 심화교육의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넓은 패션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신·편입생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SFC서울패션직업전문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계열 20학년도 가을학기, 21학년도 신·편입생 비실기 장학전형 원서접수가 무료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