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아카데미로 스스로를 코칭하라, 셀프 코칭(Self-Coaching) 통한 안전한 자기주도 학습
온라인게임아카데미로 스스로를 코칭하라, 셀프 코칭(Self-Coaching) 통한 안전한 자기주도 학습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07.02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집에서 안전하게 온라인으로 셀프 코칭 통한 자기주도학습 진행가능
이미지 = 온라인게임아카데미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최신 실무 활용 트렌드가 반영된 온라인게임아카데미만의 커리큘럼”

스스로를 코칭 한다는 개념 자체가 낯선 느낌을 줄 수 있다.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를 기반으로 한 요즘 같은 언텍트 시대. 이제 학습의 영역도 점점 셀프 코칭을 통한 스스로 하는 문화가 더 확산되어 나갈 것은 확실하다. 대부분의 학습과정에서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지고 답을 찾아야 하는 것이다. 스스로를 코칭 하는 과정의 시작은 무엇일까? 기본적인 방향은 다음과 같다.

먼저 지금 무슨 일을 하고 있는가에 대해 스스로 물어보자. 그 일을 하면서 인정받고 싶은 부분이 무엇인지 되세기자. 그리고 스스로를 인정해 주자. 이어서 앞으로 얻고자 하는 것, 달성하고자 하는 부분에 대해서 고민하자. 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목표가 수립된다. 목표가 수립되었다면 당장 무엇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실행하면서 무엇이 더 필요한지 고민하자.

개발자를 꿈꾸면서 위와 같은 과정을 스스로 진행하고도 고민이 많고 무엇을 해야 할지 혼란스럽다면 온라인게임아카데미를 통해 상담과 도움을 요청하자. 동시에 가입만 해도 모든 교육과정에 1강은 샘플 강의 형태로 무료 시청이 가능한 수강생을 중심에 둔 교육체계를 가지고 있다. 한번 맺은 인연은 당신이 첫 출근하는 날의 아침까지 함께하고 꾸준하게 이어져 나갈 것이다.

아카데미 관계자는 “단순히 컴퓨터의 기술만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실무에서 쓰이는 작업을 연계하고 적용하여 교육함으로 기존 학원에서 가르치던 교육방식과 차별화에 성공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양쪽 모두 완벽한 교육과정이 준비되어 있다. 각 과정별 영상에 출연하는 강사가 언제나 상담은 물론이고 의문점도 유무선으로 직접 해소해 준다”고 설명했다.

전체 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과정, 게임기획 과정, 게임원화 과정, 게임3D그래픽 과정, 웹툰 과정, 프로게이머 과정과 특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강의들이 마련되어 있다. 회원가입만 하더라도 학과별 스페셜 무료 강의를 지급한다. 수강 관련 문의 및 질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온라인게임아카데미를 검색하여 SNS 문의도 가능하다.

온라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 온라인평생교육원’의 브랜드명)는 서울게임아카데미(‘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명)와 SGA 브랜드로고 사용계약을 체결해 사용하는 명칭이다.

또한 대한민국 게임 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본원을 기점으로 부산, 구로, 성남,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이러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 하반기에 제 5캠퍼스 오픈을 결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