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피션, 여름철 비듬 각질 고민…”두피 기능성 샴푸로 관리해야”
테라피션, 여름철 비듬 각질 고민…”두피 기능성 샴푸로 관리해야”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7.0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높아지는 기온과 습도로 비듬 고민이 늘어가는 여름이다. 덥고 습한 날씨로 두피피지와 땀 분비까지 더해져 비듬의 원인균인 말라세시아의 증가가 활발해진다. 또한, 여름철 두피는 모공이 넓어지면서 기름기와 머리각질이 많아지기 때문에 다른 계절보다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비듬은 한번 생기면 잘 사라지지 않는 만성질환으로 유수분밸런스가 무너지면서 노폐물 배출이 어려워지고 머리가려움증, 정수리냄새 등 악취를 동반한다. 이에 두피스케일링제품, 비듬전용샴푸를 사용해 적극적인 대처가 필요하다. 심할 경우 두피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하는 등의 기능을 저해 받아 탈모로도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여름철 관리는 필수다.

자칫 ‘두피관리’라고 하면 거창하게 느껴져 선뜻 다가가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최근에는 집에서 혼자 관리할 수 있는 두피케어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들이 많다. 그 중 프리미엄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에서는 두피에 쌓인 노폐물과 비듬, 각질 등을 제거하는 ‘센서티브 수딩 헤어로스 비듬샴푸’를 선보이고 있다.

테라피션 두피각질샴푸는 자극이 될 수 있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인공색소 등의 논란 성분을 철저히 배제했으며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성분을 함유했다. 모발의 경우 피부와 다르게 모근 부분 이외에 ph균형 작용을 충분히 받지 못하는데, 해당 제품은 ph5.5의 약산성으로 구성됐으며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다.

또한 코코넛 및 팜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천연샴푸로 조밀하고 탄력 있는 풍성한 거품을 생성해 두피를 건강하게 클렌징한다. 고영양&고단백을 채워주는 저자극 곡물 추출물도 포함하고 있어 장시간 두피 보습이 가능하다.

샴푸 후에는 컨디셔너, 헤어토닉을 이용해 추가적으로 영양을 공급해주면 탈모관리와 함께 건성두피 고민 케어가 가능하다. 테라피션 쿨스프레이는 헤어미스트 타입으로 시원한 쿨링감의 멘톨 성분이 두피열내리는법에 도움을 준다.

테라피션은 두피여드름샴푸를 포함한 지성두피샴푸, 볼륨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함께 트리트먼트, 헤어팩, 머리카락영양제, 머리염색, 셀프염색약,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을 누적판매 150만개 돌파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우수한 사용감과 서비스로 많은 사용자에게 인정받으며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