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토익학원 부산서면점 더쎈토익, 코로나 예방, 인원감축 수강신청 진행
파고다토익학원 부산서면점 더쎈토익, 코로나 예방, 인원감축 수강신청 진행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7.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부산토익학원 파고다서면의 '더쎈토익(RC 최혜련 강사-LC 배은진 강사)'이 코로나 예방 인원감축 수강신청을 선보인다.

'더쎈토익'은 화두인 코로나바이러스를 대비하기 위해 전좌석 80% 이하 수강생 소수정예 스터디를 진행, 코로나 감염 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룹 스터디가 걱정되는 학생들을 위해 부산토익학원 파고다서면의 '더쎈토익'은 강사와 학생의 일대일 맞춤형 스터디도 진행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파고다서면토익학원 관계자는 "최근 들어 더쎈토익 프라임타임반과 여름방학을 대비하는 학생들로 문의와 방문상담이 급증하고 있다"며 "1달 3회 드쎈특강을 진행해 문법이 약한 학생들을 위한 집중반도 개설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부산토익학원 파고다서면 더쎈토익은 매달 2회 무료 모의고사로 진행해 부족한 부분을 채워 더쎈토익 강사 및 조교, 학생들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쎈토익 RC 최혜련 강사는 "기초 부족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700유형정리반과 실전 문제 위주로 타이트하게 진행되는 800 문제풀이반으로 수업을 진행한다"며“700 유형정리반은 기초가 부족하거나 중도포기를 여러번 학생들을 위한 수업으로, 학생들이 중도포기 하지 않도록 초밀착 관리가 함께 진행하고 있어 학생들 사이서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함께 자리한 LC 배은진 강사는“800 문제풀이반은 고득점을 원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하다"며 "매달 교재가 변경되기 때문에 매달 다른 교재로 수업을 들을 수 있어 배점이 높은 파트 위주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가장 빨리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수업이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부산토익학원 파고다서면의 '더쎈토익'의 코로나 예방 소수정예반 및 여름방학 특별 프라임타임반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와 강사의 SN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