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247학원 송파점, 2023 윈터스쿨 선착순 예약 접수 진행
이투스247학원 송파점, 2023 윈터스쿨 선착순 예약 접수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10.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이투스247학원 송파점에서 예비 고1~고3 학생들을 위해 2023 윈터스쿨(12월 26일 개강)을 시행한다. 전 시즌 조기마감으로 입학 경쟁률이 치열한 윈터스쿨인 만큼, 올해도 선착순으로 예약 접수를 진행한다.

2023 송파윈터스쿨은 스마트 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는 특징이 있다. 16가지 유형 중 개별 학생에게 가장 맞는 학습 유형을 찾아준다. 가령 LMAT로는 학습 성취도를, LMAT로는 학습 성향을 진단한다. 원생들은 해당 결과를 바탕으로 담임선생님께 학습 콘텐츠를 추천받으며, 개인 시간표인 E 플래너를 따라 공부하면 된다. 그리고 이 모든 과정은 일대일 담임 선생님의 지도 하에 이뤄진다.  

또한, 2023 송파윈터스쿨은 학습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윈터스쿨 학원 안에 자기주도학습 전용 공간, 복합기 및 프린터, 백색소음기, 공기청정기 등이 마련돼 있어, 원생들이 다른 생각 없이 공부에 집중할 만한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재원생 혜택이 다양하다. 이투스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 패스, 국수영탐 일일 테스트 메리트, 고퀄리티 학습 교재 강남 하이퍼학원, 청솔학원 교재, 개인 맞춤형 질의응답 시스템, 맞춤 대학 진학 정보 MOJI 모의지원 서비스 등. 여러 혜택을 무료로 받는다.

학원 관계자는 “전자 출결 관리와 학습 시간 체크로 단 한 명의 낙오자 없이 최대 학습 시간을 확보할 것”이라며 “학생들의 스마트폰은 수거하고, 학습 전용 태블릿 PC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실시간 태블릿 PC 모니터링으로 학습 중에도 담임선생님의 지도를 받고, 상시 감독과 졸음 관리로 학생들이 지속적으로 학습에 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