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극복을 위해 스타들이 뭉쳤다. ‘스타 라이브 기부 바자회’ 개최
코로나 극복을 위해 스타들이 뭉쳤다. ‘스타 라이브 기부 바자회’ 개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07.03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스타튜브]
[사진제공-스타튜브]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스타들의 플랫폼 ‘스타튜브’에서 코로나 극복을 위해 스타들과 함께 온라인 기부 바자회를 개최 한다.

본 바자회는 기존 바자회와는 다르게 온라인 라이브 플랫폼으로 진행되며, 스타들의 애장품은 물론 스타들이 추천한 제품들을 라이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라이브가 진행되는 시간동안 최대 80% 할인된 가격인 온라인 최저가로 제품을 구매 할 수 있으며, 판매 된 수익금은 전액 마스크와 소독제로 재 구매하여 서울시와 강남구복지재단에 기부되어진다.

본 행사는 비공개 행사로 유명 아이돌과 연기자 및 BJ와 인플루언서 총 50인이 함께 참여한다.

행사의 진행을 위한 라이브에는 연예인 팀으로 레인보우의 ‘고우리’와 ‘조현영’이 참여하며, BJ 팀으로는 ‘채보미’와 ‘서윤’이 참여한다. 또한 두 진형의 원활한 판매와 홍보를 위해 현장에서 유명 BJ인 ‘최군’이 재미있는 입담을 통해 지원사격을 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스타튜브’의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및 ‘스타TV’를 통해 라이브로 참여 할 수 있으며, ‘최군’과 ‘서윤’의 아프리카 계정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본 라이브 기부 바자회를 위한 구매 사이트는 ‘스타튜브’의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이날 ‘스타튜브’는 특별한 행사인 만큼 온라인 최저가 할인과 함께 참여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스타 라이브 기부 바자회’는 철저한 사전 방역과 현장 방역을 통해 참가자 전원이 소독과 함께 검증된 방역현장속에서 이루어지며, 일반인의 현장 참여는 불가능하다.

한편 본 행사는 24시간 세균 보호 스프레이인 ‘깁미츄’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하였으며, 체코 국민 브랜드인 ‘마뉴팍트라’, ‘애덜린’, ‘크래신’ 해드폰, ‘이노바인’, ‘치카이치코’, ‘씨앗농부’, ‘라이트마스크’, ‘구독’, ‘하얀현’, ‘한국생활건강’ 등 총 12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하여 지금도 코로나로 인해 고통받는 소외된 이웃에 조금이나마 작음 보탬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스타튜브’는 본 행사를 통해 유명 연예인과 BJ, 인플루언서들과의 재미있는 콘텐츠를 라이브로 송출하여 라이브로 소통하는 유저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