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노상식당, 서포터즈 '노상이' 1기 수료식 성료
베트남노상식당, 서포터즈 '노상이' 1기 수료식 성료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0.07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외식 기업 (주)트리플에이컴퍼니의 동남아 음식 브랜드 '베트남노상식당'은 최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소재 더 스테이트 선유호텔 지하 1층에서 서포터즈 '노상이' 1기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서포터즈 온라인 발대식이 개최된 가운데 7월부터 9월 말까지 3개월 동안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조명을 받았다. 노상이 멤버는 브랜드 성장을 주도할 수도권 대학(원)생, SNS 활동이 활발한 인플루언서 등 총 20명으로 구성됐다.

노상이 활동은 개인 미션, 팀 미션으로 나뉘어 이뤄졌으며, 노상이 멤버들은 베트남노상식당 브랜드 홍보 방안 제안, 매장 체험 후 SNS 포스팅 등의 다양한 미션에 참가하며 열정을 쏟았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등 각종 채널에 활동 내용을 포스팅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수행했다.

이번 수료식은 노상이 서포터즈 멤버들의 우수(팀)•최우수(개인) 시상 및 상금 지급을 비롯하여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이 제공돼 눈길을 끌었다. 또 수료식 현장에서 노상이 1기 활동이 담긴 영상 상영이 이뤄져 박수 갈채를 받았다.

노상이 서포터즈에 참여한 한 학생은 "조별 활동과 개인 활동 모두 수행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며 "팀원들과 소통하며 활동하는 과정에서 어려움도 있었지만 그만큼 경험도 많이 쌓은 것 같아 보람이 크다"고 전했다.

금번 서포터즈 운영 기획을 맡은 본사 기획개발팀 이연수 마케터는 "이번 서포터즈 활동은 2030 MZ세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는데 목표를 뒀다."며 "이를 통해 고객과 적극 소통하는 베트남노상식당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구축한다는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어 서포터즈 운영 홍보 디자인을 담당한 기획개발팀 박선아 디자이너는 "대학생들의 신선한 콘텐츠 발굴을 취지로 담아 서포터즈 멤버들이 기획부터 디자인•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며 "이를 통해 마케터를 꿈꾸는 많은 대학생들이 끊임없는 도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10월 16일까지 노상이 굿즈 사용 후기 이벤트가 공지돼 관심을 모았다. 해당 이벤트는 굿즈 패키지에 기입된 '깜짝 이벤트' QR코드를 스캔한 뒤 SNS 포스팅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후 베스트 후기를 남긴 노상이 멤버 5명을 선정해 배스킨라빈스 싱귤레귤러 기프티콘이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