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넷’, 전문적인 검증 거친 신축빌라 분양 정보 제공
‘빌라넷’, 전문적인 검증 거친 신축빌라 분양 정보 제공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07.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최근 신축빌라는 아파트 대비 가격이 저렴한 장점 때문에 신혼부부 및 젊은 층, 소규모가구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일산과 구로구, 강북구 등 신축빌라를 찾는 수요가 늘면서 성공적인 신축빌라 매매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합리적인 신축빌라 분양 부동산 정보를 제공하는 ‘빌라넷’이 매물의 권리분석과 입지분석, 내외부 구조와 자재 분석 등 전문적인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정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정보제공업체 ‘빌라넷’은 “미래가치가 높은 신축빌라를 매매하기 위해서는 허위매물이나 과장 광고로 소비자를 현혹하는 중개업체가 아닌 정직한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를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현재 빌라넷은 각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개개인의 상황과 조건을 고려해 개인맞춤 중개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빌라넷은 각각의 지역에 분양 중인 신축빌라 현장을 직접 답사하고 가격과 입지, 대출가능여부, 불법 요소 등을 확인해 정확한 정보를 수집하여 제공 중이다. 또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매물을 얻을 수 있도록 실시간 업로드하고 있으며, PC와 모바일을 통해 언제든지 탐색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빌라넷 관계자는 “아파트에 비해 저렴해 신축빌라분양으로 눈을 돌리는 소비층이 늘어나고 있는데, 불법거래나 허위매물 등 피해사례가 늘어나고 있다.”며, “정직한 매물정보와 믿음직스러운 중개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빌라정보제공 '빌라넷'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포털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더욱 많은 신축빌라 분양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