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의 계절 가을, 등산 김밥 추천
등산의 계절 가을, 등산 김밥 추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10.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치, 제육, 계란, 불고기, 새우 활용한 건강 김밥
등산 에너지 충전으로는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바르다김선생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가을은 더위에 지친 원기를 회복하고 추운 겨울을 준비하는 계절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잊혔던 가을 소품을 다시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돌아온 이번 가을 단품 구경을 위해 떠난 등산길에도, 아이들의 소풍날 돗자리 위에도 한국인의 국민음식 김밥이 빠질 수 없지 않은가. 이번에는 죠스푸드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인 ‘바르다김선생’의 메뉴 중 가을 소풍에 어울리는 김밥을 소개하려 한다.

신선한 재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바른 김밥’

바르다김선생의 ‘바른 김밥’은 두 번 구운 남해 청정지역 김에 신선한 재료를 가득 담은 김밥으로 특별한 재료는 없이도 재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기본 메뉴이다. 어떤 김밥을 먹을지 고르기 힘들 때 기본 메뉴인 바른 김밥을 선택해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개운한 숙성지가 들어가 더 맛있는 ‘우리 숙성지 참치 김밥’

참치김밥을 좋아한다면 ‘우리 숙성지 참치 김밥’을 추천한다. 바르다 김선생의 ‘우리 숙성지 참치 김밥’은 강원도와 전라도 재배 숙성김치를 넣어 참치김밥의 고소함에 개운함을 더한 맛으로 ‘숙성지가 들어가 촉촉한 느낌이 들어 맛있다’ ‘건강한 맛이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메뉴이다.

중독적인 매콤함, ‘매운 제육 쌈 김밥’

또한 ‘매운 제육 쌈 김밥’도 추천 메뉴 중 하나이다. 숯불 향관 매콤한 양념이 어우러진 제육 김밥인데 쌈 채소가 들어가 있어 제육쌈밥을 먹는 듯하다.

혹시 등산 다이어트 중이라면 밥 없이도 든든한 키토 김밥은 어떨까. 밥 대신 계란지단과 바삭한 새우 튀김이 들어간 키토 김밥으로 저탄수 고단백 식단이 가능해 다이어터, 유시어터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김밥이다.

식감이 훌륭한 저탄수 김밥 ‘키토 새우튀김 김밥’

키토 김밥 메뉴도 다양하게 선보이는 중인데, 키토 김밥 메뉴 중 가장 인기를 끄는 김밥은 ‘키토 새우튀김 김밥’이다. 밥 대신 계란지단을 가득 넣은 저탄수 새우튀김 김밥은 출시 5개월 만에 판매량 23만 개를 돌파한 인기 메뉴로 ‘아주 고소해서 맛있다. 또 사 먹을 의향 100%!’‘밥이 없지만 당근, 오이 등 채소가 많아 식감이 좋다’ 등의 평가를 받고 있다.

이렇게 남녀노소, 다이어터도 즐길 수 있는 바르다 김선생의 김밥 메뉴를 추천해 보았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다. 가을 향기가 물씬 나는 요즘, 바르다김선생의 김밥으로 가을 소풍의 즐거움을 더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