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추화정, 감성보컬 Mail(정유진)의 ‘너에겐 쉽고 나에겐 어려운 일' 커버곡 공개
가수 추화정, 감성보컬 Mail(정유진)의 ‘너에겐 쉽고 나에겐 어려운 일' 커버곡 공개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0.07.15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추화정 공식 유튜브채널 영상 캡처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 출연해 주목을 받은 가수 추화정이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년 엠넷 보이스코리아에서 독보적인 감성보컬로 화제를 모은 가수 Mail(정유진) 곡 ‘너에겐 쉽고 나에겐 어려운 일 ’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추화정이 청아한 음색으로 ‘너에겐 쉽고 나에겐 어려운 일’을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추화정은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폭발적인 반전 고음을 선사한 것은 물론, 원곡 못지 않은 따뜻한 감성을 선물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이번 영상을 본 팬들의 극찬을 비롯해 Mail(정유진) 하고 듀엣해도 어울리겠다 라는 댓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추화정은 "너에겐 쉽고 나에겐 어려운 일” 가지고 왔어요! 노래도  정말 잘하고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응원하고 있는 동생이에요. 원곡은 더 좋으니까 꼭 들어어보시기에요" 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특히 이번 영상을 본 원곡자 Mail(정유진)은 "어머머머!!! 커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노래를 누군가가 커버한다는 게 너무 감사하고, 언니 목소리고 제 노래를 듣고 있으니까 되게 신기하네용! 항상 응원한다고 연락해주는 화정언니 커버감사하고 1만 축하드려용!! "라는 글을 제게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추화정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8등신 이선희’로 출연해 안방극장의 눈도장을 찍었으며, 지난해 1월 정식 데뷔에 이어 최근 팝&락 장르의 신곡 ‘On My Own(온 마이 온)’을 발매했으며 9월 컴백 준비를 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