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건강 글래머' 필라테스 지도자 & 모델 '탱탱혜주'를 만나다
[인터뷰] '건강 글래머' 필라테스 지도자 & 모델 '탱탱혜주'를 만나다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10.30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숏컷 건강미녀 ;탱탱혜주'
'건강한 글래머' 탱탱혜주의 긍정에너지
프리랜서 지도자겸 모델에서 뷰티브랜드 런칭을 목표로 활동하는 '탱탱혜주'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긍정마인드와 건강한 에너지로 건강을 선도하는 프리랜서 지도자겸 모델 '탱탱혜주. 다재다능한 끼를 '맥스큐 모델 콘테스트' 무대에서 보여주는 건강미녀 탱탱혜와 이야기를 나눠봤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Q.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네~안녕하세요~ 숏컷에 탱글탱글한 몸매가 매력적인 윤혜주 라고 합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Q. 필라테스 강사를 하시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으신가요?

고3 수능시험이 끝난 바로 다음날부터 요가 자격증 취득하기 시작한 이후, 웨이트, GX프로그램, 자이로토닉 등 계속해서 다양한 운동을 배우면서 모든 운동분야를 마스터 하고 싶다는 마음에 필라테스 자격을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마른수건을 쥐어짜는 느낌을 주는 필라테스의 매력에 빠져 필라테스 지도자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윤혜주

Q. 현재 윤혜주 강사님의 일상은 어떠한가요?

현재 프리랜서 지도자로 기구 필라테스 개인레슨을 진행과 동시에 프리랜서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촬영했던 사진들은 모두 인스타에 업로드 하면서 소통을 하고 앞으로는 틱톡과 유튜브로도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입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사진출처 - 탱탱혜주
사진출처 - 탱탱혜주 (윤혜주)

Q. 지도자로써 회원들에게 강조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어떤게 있으신가요?

만약, 외모를 더 가꾸기 위해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본인이 원하는 몸 스타일을 정하시고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하는 몸 라인에 따라 적용해야하는 운동 방식, 횟수들이 다 다르기 때문에 목표를 먼저 설정하시는 것이 중요하고 특히 안전하게 건강한 운동을 하시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윤혜주
사진출처 - 탱탱혜주 (윤혜주)

Q. 최근 모델 콘테스트 대회에 출전하셨는데 어떠셨나요?

표지모델이 되고싶다는 마음 하나만으로 출전하게 된 첫 대회였던지라 아무런 정보가 없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랐는데 행사장 내에서 사전 설명을 잘 해주셔서 평상시 저의 끼를 잘 펼칠 수 있었던것같아요. 

인스타 사진 올릴때 찍던 포즈들이 무대위에서 발휘하게 되었던것 같고 위트있는 MC분들 덕분에 무대에서 웃으면서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맥스큐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Q. 앞으로의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유튜브 채널 '탱탱혜주'를 통해 운동과 뷰티 정보를 공유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인스타와 틱톡으로는 저의 모델 촬영사진, 일상을 공유할예정이에요. 향후 5년안에 탱탱혜주의 '뷰티 브랜드'를 만들어 뷰티식품과 제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탱탱혜주 (윤혜주)

Q. 마지막으로 독자분들께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건강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에너지와 열정에너지를 받고 싶을땐 '탱탱혜주' 를 찾아오세요~! 
나의 인생은 나를 사랑하며, 여러분들의 인생또한 여러분들을 사랑합니다~행복하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