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그룹, 2019 각 부문 경력직 및 신입 채용
경동그룹, 2019 각 부문 경력직 및 신입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2.0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경동그룹이 2019년 각 부문 경력직 및 신입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신입부문의 경우 전산실 전산운영, 법무팀 온오프라인 대외협력 관리, 재무팀 재무관리, 택배물 관리팀 등 4개 분야다. 경력부문은 법무팀 온오프라인 대외협력 관리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공통 지원자격의 경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자동차 운전면허를 필히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 남자 지원자는 1종 보통 이상, 여자 지원자는 2종 보통 이상을 소지해야 한다.

세부 지원자격은 전산실 전산운영의 경우 컴퓨터 관련 전공을 필히 해야 한다. 법무팀 온오프라인 대외협력 관리분야는 대외 언론대응 및 홍보마케팅 경험이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재무팀 재무관리는 세무회계관련 전공 및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택배물 관리팀은 운전 실력이 어느 정도 있어야 한다.

채용이 될 경우 수습기간 3개월 평가를 거친 뒤 정직원으로 채용된다. 수습기간에는 전 직종이 모두 CS센터 근무를 해야 하며 평가에 따라 수습기간이 연장될 수도 있다.

정직원으로 채용될 경우 전산실 전산운영, 법무팀 온오프라인 대외협력 관리, 재무팀 재무관리는 경동그룹 김포 고촌본사에서 근무를 실시한다. 택배물 관리팀은 전국 경동택배 지부 및 지점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사이트 등을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