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평수 관계없는 인테리어 할인 혜택으로 ‘나홀로 자영업자’적극 지원 나서
요거프레소, 평수 관계없는 인테리어 할인 혜택으로 ‘나홀로 자영업자’적극 지원 나서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1.0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지난 해 직원 없이 홀로 매장을 운영하는 나홀로 자영업자의 수가 9만명 가까이 늘어나며 2022년 현재 43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2008년 8월 이후 가장 많은 수치다.

최저임금 인상, 소규모 창업 등 다양한 이유로 꾸준히 1인 창업율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평수 관계없는 인테리어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1인 창업자에 대한 적극 지원에 나섰다.

요거프레소는 이용자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하며 휴먼스케일 원칙을 준수한다. 적은 평수의 경우 가맹점주와 고객의 운영 및 이동 동선을 우선 파악하고 테이크 아웃 부스, 1/2인 테이블 우선 배치 등의 구조적 변화를 통해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여 매장 회전율을 높일 수 있는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

이어 화이트 색상의 벽체와 콩자갈 에폭시, 테라조 타일 등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평수 대비 넓어 보이는 효과를 주고 곳곳에 우드 자재를 사용하여 내추럴한 감성을 그대로 표현하며 정형화된 프랜차이즈 인테리어에서 벗어난 오래도록 질리지 않는 ‘미니멀리즘’인테리어를 완성하였다.

이와 더불어 요거프레소는 가맹 점주들의 첫 시작에 더욱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신규 가맹 계약 시 필수 4대 종목(가맹비/교육비/로열티/물품 보증금)을 면제하고 상담 요청 고객 한정 무료 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금번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프렌차이즈 운영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본사와 가맹점의 상생이라고 생각하나.”라며 “앞으로도 상황에 맞는 다양한 개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나아가는 본사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