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맨 세부점, 신개념 세부자유여행패키지 출시… 강요 없는 안전한 여행 지원
가이드맨 세부점, 신개념 세부자유여행패키지 출시… 강요 없는 안전한 여행 지원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온라인 여행사 가이드맨 세부점이 새로운 형태의 ‘세부자유여행패키지’를 출시하고 안전한 여행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가이드맨은 ‘우리만의 자유로운 단독 투어’를 컨셉으로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결합한 ‘자유여행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옵션이나 쇼핑 강요, 불법 영업 등으로 여행자에게 불안을 안겨주는 몇몇 여행사와 달리 가이드맨은 현지 관광 영업허가증을 취득하고 국내 관광 사업자 등록을 마친 정식 업체로, 오랫동안 여행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여행자 개개인이 들어야 하는 여행자 보험과 별개로 여행사 차원에서 서울보증보험, 관광용 차량 보험 등에 가입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뿐만 아니라 통신판매신고까지 마쳐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최근 해외여행이 재개되면서 필리핀 세부를 찾는 여행자가 늘어나자 가이드맨 세부점은 세부의 관광 명소와 숨겨진 현지인 맛집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세부자유여행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세부자유여행패키지는 세부의 모든 것을 보고 느낄 수 있는 3박 4일 일정의 △세부팩을 비롯해 인기 체험 및 관광을 하루 단위로 진행하는 △다이빙팩 △호핑팩 △오캐(오슬롭+캐녀닝)팩 △시티팩 △캐녀닝팩 등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한다.

세부자유여행패키지 이용 고객은 현지 가이드와 차량을 일행끼리 전담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각종 강제옵션이나 팁 강요, 쇼핑 강요 등의 문제에서 보호받을 수 있다. 기본 코스를 바탕으로 세부 일정을 일행끼리 협의하여 조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항공, 호텔 등 예약이 필요한 항목에 대하여 무료 대행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가이드맨 세부점은 기존에 진행하던 선착순 100명 투어 금액 할인 이벤트를 추가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