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KLPGA 인기상 온라인 투표 시작
2022 KLPGA 인기상 온라인 투표 시작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2.11.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투표 14일(월) 14시부터 20일(일) 22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본인 인증 후 1인 1회, 최대 3명의 선수까지 투표 가능
2022 KLPGA 인기상 온라인 투표 알림판
2022 KLPGA 인기상 온라인 투표 알림판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올 시즌 투어를 빛낸 ‘인기상’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인기상은 팬들의 투표로 선정되어 선수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상으로 손꼽히기도 한다. 전인지(28,KB금융그룹), 박성현(29,솔레어), 이정은6(26,대방건설), 최혜진(23,롯데), 김효주(27,롯데), 임희정(22,한국토지신탁) 등 당대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이 역대 인기상 수상자로 선정된 바 있다.

투어 상금왕 수상자 박민지. 사진=KLPGA 제공
투어 상금왕 수상자 박민지. 사진=KLPGA 제공

해가 거듭될수록 골프 팬들의 투표 참여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에는 2만5천 명 이상의 골프 팬들이 투표에 참여하며 역대급 투표를 만들었다. 그 중 무려 8천 표 이상을 받은 인기상 수상자 임희정은 골프 인기가 커진 것을 실감한다며 더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올해 역시 수많은 스타들이 새롭게 탄생한 만큼, 단 하나의 인기상을 놓고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 투표는 14일(월) 14시부터 20일(일) 22시까지 진행되며, KLPG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고, 본인 인증 후 1인 1회, 최대 3명의 선수까지 투표가 가능하다.

투어 대상, 최저타수상 수상자 김수지. 사진=KLPGA 제공
투어 대상, 최저타수상 수상자 김수지. 사진=KLPGA 제공

인기상 후보자는 올 시즌 KLPGA 정규투어에서 활약하고 상금랭킹 순위가 부여된 선수 총 118명의 선수다. 100% 골프 팬 투표로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주인공은 오는 21일(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2022 KLPGA 대상 시상식’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KLPGA는 투표를 인증한 골프 팬에 푸짐한 선물을 주는 ‘인기상 투표 인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가능 기간은 14일(월)부터 20일(일)까지 7일간이며, 개인 인스타그램에 KLPGA가 지정한 해시태그(#KLPGA, #KLPGA대상시상식, #인기상)와 함께 투표 인증샷 또는 응원선수의 사진을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 중 20명을 추첨해 ‘레보 선그라스’를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30일(수)로 예정되어 있다.

투어 신인상 수상자 이예원. 사진=KLPGA 제공
투어 신인상 수상자 이예원. 사진=KLPGA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