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네일, 장곡면 주민자치한마당 어르신 건강관리 자원봉사 참여
대천네일, 장곡면 주민자치한마당 어르신 건강관리 자원봉사 참여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11.1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네일샵 대천네일(조윤미 원장)이 지난 12일 홍성군 장곡면에서 열린 제2회 주민자치한마당 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천네일 조윤미 원장은 행사장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건강관리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으며, 내성 발톱, 무좀 등 문제성 발 트러블로 고생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전문적인 케어 서비스를 제공했다.

제2회 홍성군 장곡면 주민자치한마당은 장곡면 마을 주민을 비롯한 각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제2회 장곡면 주민총회', '장곡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함께 만드는 축제' 총 3부로 구성됐다.

해당 행사는 보다 살기 좋은 장곡면을 만들기 위해 지역 내 문제를 주민들과 함께 논의하여 개선하고 미래지향적인 발전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주민총회를 통해 공론화된 과제들은 2023년 지역 예산에 따라 구체화해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조윤미 원장은 “지역민들이 합심하여 지역의 미래를 가꾸어 나가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의 기회가 주어진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대천네일은 문제성 발 트러블 관리 및 젤 네일을 전문으로 하는 네일샵이며, 조윤미 원장과 전문 네일리스트가 직접 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