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순자옛맛김치찌개, 정기적인 식품위생교육과 레시피 교육 강화...전국 가맹점 대상 진행
강순자옛맛김치찌개, 정기적인 식품위생교육과 레시피 교육 강화...전국 가맹점 대상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11.2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강순자옛맛김치찌개는 최근 전국에 있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직접 방문하여 식품위생교육부터 레시피교육 및 다양한 서비스 교육까지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강순자옛맛김치찌개 전국 모든 지점이 동일하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함과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한 취지로 시작되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환경에서도 손님에게 좋은 맛과 서비스, 청결한 환경과 정성을 쏟아낸 음식을 통해 각 지점에서는 힘을 합쳐 같이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전국 가맹점에 실시하는 교육은 식품위생법상 매년 정기적으로 받아야 하는 의무교육인 식중독 예방, 식품위생법 및 정책방향, 원산지 표시의 올바른 이해 등으로 세부화하여 진행하고 그 외 다양한 레시피 교육과 노하우 등을 전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강순자옛맛김치찌개 본사 이근수 대표는 “전국 매장에서 어려운 환경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매일 청결하고 안전하고 신선한 음식을 솔선수범해 한 뜻으로 힘쓰고 계신 전국 가맹점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고, 감사를 표하고 싶어서 더욱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다.”며 “앞으로도 강순자옛맛김치찌개는 전국 어느지점을 방문하더라도 같은 맛, 같은 서비스를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